- Game Cinematic Animator -

​정규과정

게임 시네메틱 애니메이터란 블리자드, 블러 스튜디오, 알프레드 이미지웍스와 같은 게임 시네메틱 제작회사에서 게임 시네메틱, 광고 등 캐릭터성이 강한 액션 중심의 다양한 3D 애니메이션 작품 참여하는 애니메이터를 말하고 있습니다.

월 ₩440,000 ㅣ 10개월 과정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 리니지등과 같은 다양한 액션 중심의 3D 애니메이션 작품에 실무자로서 참여를 하고 싶으시면 이 교육 과정을 권장드립니다. 액션중심의 살아있는 생물체답게 영혼을 넣어서 움직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섬세하게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 10개월 과정 설명 -

 1개월차 애니기초과정( ANI 01) 

"마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애니메이션 기본기부터 배우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마야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3D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고 비전공자여도 충분히 가능)

  • 애니메이션 관련 교육 처음이신 분

  • 모든 애니메이션의 기본이 되는 애니메이션 12원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애니메이션 12원칙을 잘알고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마야 인터페이스 설명, 12 Principles of Animation & Reference (애니메이션 12원칙 설명, 레퍼런스 촬영, 레퍼런스 활용)

2주차 - Bouncing Ball (공 애니메이션 설명, 그래프 에디터와 탄젠트 설명, 무게감이 다른 공 차이 설명​)

3주차 - Pendulum (진자와 오버랩의 과계, 진자 부위별로 잡아보기, 그래프 에디터 정리 방법)

4주차 - Ball with Tail (꼬리달린공 움직임 설명, 내부적인 힘 이해, 꼬리 잘 잡는 법 설명)

 2,3개월차 애니전공과정(ANI 02, ANI 03) 

"기초 바디메카니즘을 제대로 배우기 시작하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애니메이션 12원칙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기초 바디 메카니즘이 약하신 분 

  • 기본 바디 메카니즘인 걷기와 옆으로 한발 걷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기초 바디메카니즘을 잘 알고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Lower Body Walk Cycle 1 (하체 걷기 바디 메카니즘, 걷기 관련 주요 포즈,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2주차 - Lower Bod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3주차 - Side Step 1 (옆으로 한발 걷기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분석,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4주차 - Side Step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5주차 - Full Body Walk Cycle 1 (전신 걷기 바디 메카니즘, 걷기 관련 주요 포즈,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6주차 - Full Bod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제자리 걸음 싸이클 작업 방식,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ersonality Walk Cycle 1 (워크 싸이클에 캐릭터성 넣기, 소품 사용의 주요성 설명)

8주차 - Personalit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6개월차 애니심화과정(ANI 04, ANI 05, ANI 06) 

"심화 및 응용 바디메카니즘을 제대로 배우는 수업입니다."

  ANI 4부터는 수강생이 원하는 분야 맞춰 과제가 주어집니다   

수강대상

  • 기초적인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응용 바디 메카니즘이 약하신 분 

  • 캐릭터성이 부여된 연출이 들어간 점프, 무게감 표현, 춤과 같은 심화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레이아웃을 잘 잡고 캐릭터성이 부여된 심화 바디메카니즘을 잘 알고 결과물로 만드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Staging &Layout (구도, 카메라, 연출, 설명, 레이아웃 작업 설명)

2주차 - Jump 1 (점프의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설명, 레퍼런스 촬영, 레이아웃 잡기)

3주차 - Jump 2 (업그레이드 된 블라킹 잡기, IK/FK 사용법, 업그레이드 된 리블라킹 잡기)

4주차 - Jump 3 (피드백의 중요성, 표정 잡기,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정리 법​)

5주차 - Weight & Lifting 1 (무거운거 들기의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분성, 레퍼런스 편집, 레이아웃 잡기)

6주차 - Weight & Lifting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제자리 걸음 싸이클 작업 방식,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Weight & Lifting 3 (워크 싸이클에 캐릭터성 넣기, 소품 사용의 주요성 설명)

8주차 - Weight & Lifting 4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9주차 - Dance 1 (춤의 바디 메카니즘, 레퍼런스 선택 방법, 레이아웃 작업 설명)

10주차 - Dance 2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의사소통 방법 설명​)

11주차 - Dance 3 (리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의사소통 방법 설명)

12주차 - Dance 4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8개월차 취업포폴액션과정(PORTFOLIO ACTION) 

"국내, 해외 취업을 위한 데모릴을 만들자!"

수강대상

  • 심화, 응용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고난이도 액션 애니메이션과 취업용 데모릴 작업에 약한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파쿠어와 같은 고난이도 바디 메카니즘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합니다.

​수강내용

1주차 - Portfolio Action 1 (고난이도 액션에 대한 설명, 레퍼런스 촬영 및 편집 설명, 레이아웃 잡기)

2주차 - Portfolio Action 2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3주차 - Portfolio Action 3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주차 - Portfolio Action 4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5주차 - Portfolio Action 5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6주차 - Portfolio Action 6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ortfolio Action 7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8주차 - Portfolio Action 8 (폴리싱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마지막 2%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9,10개월차 취업포폴연기과정(PORTFOLIO ACTING) 

"국내, 해외 취업을 위한 데모릴을 만들자!"

수강대상

  • 심화, 응용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연기 애니메이션과 취업용 데모릴 작업에 약한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연기 애니메이션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합니다.

​수강내용

1주차 - Portfolio Acting 1 (애니메이터를 위한 메소드 연기에 대한 설명, 레퍼런스 촬영 및 편집 설명, 연기 촬영)

2주차 - Portfolio Acting 2 (연기 애니메이션 오디오 선정법 설명, 오디오 선정, 레이아웃 잡기​)

3주차 - Portfolio Acting 3 (레퍼런스 촬영,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주차 - Portfolio Acting 4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5주차 - Portfolio Acting 5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6주차 - Portfolio Acting 6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ortfolio Acting 7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8주차 - Portfolio Acting 8 (폴리싱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마지막 2%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수업이 끝나도 피드백은 계속된다

MENTORING

교육후에도 진행해드리는 멘토링 제도

오프라인 만남으로 진짜 커뮤니티 형성

COMMUNITY EVENTS

We want to meet with you

학생 + 선생님 + 실무자 만남

WHAT PEOPLE SAY

이종훈 취업생

선생님의 정성넘치는 지도로 인해 당시 원하는 수준의 데모릴을 완성할 수 있었고, 덕분에 원하는 회사도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시작이 가장 느렸던 학생 중 한명이었던 저인 만큼 선생님의 지도역량을 크게 느낀 학생이기도 합니다. 강력추천드립니다 :)

서준혁 취업생

언제나 스스로 캐치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따끔하게 혼을 내주시고 항상 기초적인 부분에서 부터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런 장쌤의 따스한 피드백이 있었기에 힘든 시기를 금새 극복하고 일어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서반석 취업생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애니메이터 심화 수업이 정말 좋았습니다. 실무에서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용어라던가 프로세스 등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3D 애니메이터를 목표로 한다면, 애니메이팅의 기초를 다지고 싶다면 한번쯤 꼭 들어봐야 할 강의였습니다.

Let's Get Moving

어떤 3D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으신지 잘 몰라도 교육을 받으시면서 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받으실 내용 있으시면 전화주시거나 밑에 문의 박스 작성해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상담센터 대표번호

02-875-8758

월~금 09:30~18:30ㅣ 점심시간 12:30~13:30

구독하셔서 애니트라이브 관련 행사, 할인 소식 받으세요

  • Black Facebook Icon
  • Black Instagram Icon
  • Black YouTube Icon

애니트라이브원격평생교육시설 / 대표자명 : 장영수 

사업자등록번호 : 751-90-00792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9-서울관악-0751 호  

전화: 02-875-8758 / E-MAIL: anitribepeople@gmail.com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52 205호(신림동)

© 2019 ~ 2020 by Ani-Trib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