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Animator -

​정규과정

게임 애니메이터란 블리자드, 넥슨, 엔시소프트와 같은 게임 회사들에서 나오는 게임안에 인플레이 애니메이션 중심으로 다양한 게임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애니메이터를 말하고 있습니다.

월 ₩440,000 ㅣ 10개월 과정

LOL, 리니지, 오버워치, 베그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에 나오는 사이클 중심의 3D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에 실무자로서 참여를 하고 싶으시면 이 교육 과정을 권장드립니다. 싸이클 중심의 살아있는 캐릭터답게 영혼을 넣어서 움직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섬세하게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게임 애니메이션 회사에서는 해외는 물론이고 국내에서도 점층적으로 마야 기반으로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을 선호하기 때문에 애니트라이브에서는 마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지만, 맥스 기반 게임 회사에 지원하셔도 문제가 되지 않도록 교육을 해드리고 있는 점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10개월 과정 설명 -

 1개월차 애니기초과정( ANI 01) 

"마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애니메이션 기본기부터 배우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마야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3D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고 비전공자여도 충분히 가능)

  • 애니메이션 관련 교육 처음이신 분

  • 모든 애니메이션의 기본이 되는 애니메이션 12원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애니메이션 12원칙을 잘알고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마야 인터페이스 설명, 12 Principles of Animation & Reference (애니메이션 12원칙 설명, 레퍼런스 촬영, 레퍼런스 활용)

2주차 - Bouncing Ball (공 애니메이션 설명, 그래프 에디터와 탄젠트 설명, 무게감이 다른 공 차이 설명​)

3주차 - Pendulum (진자와 오버랩의 과계, 진자 부위별로 잡아보기, 그래프 에디터 정리 방법)

4주차 - Ball with Tail (꼬리달린공 움직임 설명, 내부적인 힘 이해, 꼬리 잘 잡는 법 설명)

 2,3개월차 애니전공과정(ANI 02, ANI 03) 

"기초 바디메카니즘을 제대로 배우기 시작하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애니메이션 12원칙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기초 바디 메카니즘이 약하신 분 

  • 기본 바디 메카니즘인 걷기와 옆으로 한발 걷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기초 바디메카니즘을 잘 알고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Lower Body Walk Cycle 1 (하체 걷기 바디 메카니즘, 걷기 관련 주요 포즈,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2주차 - Lower Bod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3주차 - Side Step 1 (옆으로 한발 걷기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분석,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4주차 - Side Step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5주차 - Full Body Walk Cycle 1 (전신 걷기 바디 메카니즘, 걷기 관련 주요 포즈,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6주차 - Full Bod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제자리 걸음 싸이클 작업 방식,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ersonality Walk Cycle 1 (워크 싸이클에 캐릭터성 넣기, 소품 사용의 주요성 설명)

8주차 - Personalit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6개월차 애니심화과정(ANI 04, ANI 05, ANI 06) 

"심화 및 응용 바디메카니즘을 제대로 배우는 수업입니다."

  ANI 4부터는 수강생이 원하는 분야 맞춰 과제가 주어집니다   

수강대상

  • 기초적인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응용 바디 메카니즘이 약하신 분 

  • 캐릭터성이 부여된 연출이 들어간 점프, 무게감 표현, 춤과 같은 심화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레이아웃을 잘 잡고 캐릭터성이 부여된 심화 바디메카니즘을 잘 알고 결과물로 만드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Staging &Layout (구도, 카메라, 연출, 설명, 레이아웃 작업 설명)

2주차 - Jump 1 (점프의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설명, 레퍼런스 촬영, 레이아웃 잡기)

3주차 - Jump 2 (업그레이드 된 블라킹 잡기, IK/FK 사용법, 업그레이드 된 리블라킹 잡기)

4주차 - Jump 3 (피드백의 중요성, 표정 잡기,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정리 법​)

5주차 - Weight & Lifting 1 (무거운거 들기의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분성, 레퍼런스 편집, 레이아웃 잡기)

6주차 - Weight & Lifting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제자리 걸음 싸이클 작업 방식,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Weight & Lifting 3 (워크 싸이클에 캐릭터성 넣기, 소품 사용의 주요성 설명)

8주차 - Weight & Lifting 4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9주차 - Dance 1 (춤의 바디 메카니즘, 레퍼런스 선택 방법, 레이아웃 작업 설명)

10주차 - Dance 2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의사소통 방법 설명​)

11주차 - Dance 3 (리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의사소통 방법 설명)

12주차 - Dance 4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8개월차 취업포폴액션과정(PORTFOLIO ACTION) 

"국내, 해외 취업을 위한 데모릴을 만들자!"

수강대상

  • 심화, 응용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고난이도 액션 애니메이션과 취업용 데모릴 작업에 약한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게임관련 고난이도 바디 메카니즘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합니다.

​수강내용

1주차 - Portfolio Action 1 (게임 관련 고난이도 액션 싸이클 애니메이션 대한 설명, 레퍼런스 촬영 및 편집 설명, 레이아웃 잡기)

2주차 - Portfolio Action 2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3주차 - Portfolio Action 3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주차 - Portfolio Action 4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5주차 - Portfolio Action 5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6주차 - Portfolio Action 6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ortfolio Action 7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8주차 - Portfolio Action 8 (폴리싱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마지막 2%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9,10개월차 취업포폴연기과정(PORTFOLIO ACTING) 

"국내, 해외 취업을 위한 데모릴을 만들자!"

수강대상

  • 심화, 응용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연기 애니메이션과 취업용 데모릴 작업에 약한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연기 애니메이션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합니다.

​수강내용

1주차 - Portfolio Acting 1 (애니메이터를 위한 메소드 연기에 대한 설명, 레퍼런스 촬영 및 편집 설명, 연기 촬영)

2주차 - Portfolio Acting 2 (연기 애니메이션 오디오 선정법 설명, 오디오 선정, 레이아웃 잡기​)

3주차 - Portfolio Acting 3 (게임 애니메이션 관련 레퍼런스 촬영,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주차 - Portfolio Acting 4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5주차 - Portfolio Acting 5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6주차 - Portfolio Acting 6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ortfolio Acting 7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8주차 - Portfolio Acting 8 (폴리싱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마지막 2%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수업이 끝나도 피드백은 계속된다

MENTORING

교육후에도 진행해드리는 멘토링 제도

오프라인 만남으로 진짜 커뮤니티 형성

COMMUNITY EVENTS

We want to meet with you

학생 + 선생님 + 실무자 만남

WHAT PEOPLE SAY

이시우 취업생

아직도 많이 부족하고, 더욱 발전하여 갈 길이 멀지만, 선생님을 믿고, 친구들과 함께 공부한 1년 동안 수험생과 같은 마음으로 잠을 줄여가며 과제를 하나하나 끝내다 보니 1차 목표인 취업을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지은 취업생

중요한 기본 12원칙을 더 깊이 있게 배우게 되었고, 레퍼런스의 활용, 애니메이션을 완성 하기 위한 스케줄 관리법, 애니메이터가 되기 위한 마음가짐 등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도훈 취업생

디테일한 피드백들은 언제나 저에게 '아직 갈 길이 멀다' 라고 느껴질 때도 있었지만 피드백들을 수행한 후 견해나 관점이 넓어지는 걸 체감했고 이 과정들을 돌아보면 정말 저에게 많은 성장을 이루게 해주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Let's Get Moving

어떤 3D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으신지 잘 몰라도 교육을 받으시면서 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받으실 내용 있으시면 전화주시거나 밑에 문의 박스 작성해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상담센터 대표번호

02-875-8758

월~금 09:30~18:30ㅣ 점심시간 12:30~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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